자주 묻는 질문
- MOSAIC제품 수령, 행사 종료 후에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상품 수령과 동일하게 교환 및 반품의 경우에도 상품을 수령하셨던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어 진행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미사용 제품만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하며, 교환,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하단 안내 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제품이 사용되었거나 TAG 제거 또는 훼손된 경우
-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분실한 경우
(단, 제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은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주문 상품에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했거나 반품 시 누락된 경우
(예: 화장품 세트, 사은품, 의류에 부착된 ACC, 가전 부속품 등)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된 경우(예: 수제화, 귀금속 등)
-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예: 가구, 가전 등)
- 기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MOSAIC제품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
-
제품은 MOSAIC 행사를 진행한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수령하여야 합니다.
매장의 위치는 진행되는 MOSAIC 행사마다 다를 수 있으니 [나의 참여 내역 > 상세의 제품 수령 안내] 부분을 참고하셔서 제품을 수령하실 매장의 위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MOSAIC모집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에도 행사가 진행되나요?
- 모집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행사가 종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고객님들의 성원과 주최 측의 상황에 따라 행사가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행사가 종료되는 경우 카카오 알림 톡으로 행사 종료 안내와 함께 선납 결제가 있는 경우 자동으로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
- MOSAIC선납금도 결제 취소가 가능한가요?
-
선납 결제 기간에만 부분 취소를 포함하여 1회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는 홈페이지 나의 참여 내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선납 결제 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기간 외 취소 관련 문의는 참여하신 MOSAIC에 안내되어 있는 매장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MOSAICMOSAIC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참여를 희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갤러리아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MOSAIC를 통해 상품 구매 혹은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간단한 신청이 될 수도 있고 선납으로 갤러리아 카드 결제를 하셔야 참여 신청이 되는 행사도 있습니다.
MOSAIC의 종류는 모집과 선납이 있습니다.
모집인 경우에는 별도 결제 없이 MOSAIC 참여 신청만 진행하신 후 방문 일자에 맞추어 상품을 수령하시거나 행사를 참여하시는 방식이고, 선납인 경우에는 MOSAIC 참여 신청 시 갤러리아 카드로 선납 비용에 대해 선결제를 하신 후 상품 수령 혹은 행사 참여시 선납한 금액을 결제 취소하고 전체 비용을 매장에서 결제하시는 방식입니다.
처음
이전
1현재 페이지
다음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