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교환 / 환불교환/환불 기간 및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시에는 꼭 영수증(카드 결제 시 사용 카드 포함)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단, 구매하신 매장에서 교환/환불 기간을 별도로 안내받으신 경우 브랜드 정책이 우선 적용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선한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사전 고지된 브랜드 자체 교환/환불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 교환 / 환불타지점 동일 브랜드에서 구입한 상품인데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동일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 이력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하지만, 브랜드별 규정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의 경우에는 구입하신 지점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교환 / 환불세일 및 사은행사 기간 중 구입한 상품의 행사 종료 후 교환/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교환은 세일 종료 후 차액 발생과 관계없이 동일 상품을 기준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환불의 경우 세일 시 구입가격 기준으로 환불 처리되며, 사은품(상품권)을 수령하신 경우 반납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교환 / 환불일주일 전 행사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을 하려고 하는데 이미 행사는 종료되었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해당 층의 서비스테스크로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신 후 방문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이때 영수증과 결제 수단을 지참하셔야 신속, 정확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수선 상품의 경우 교환/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교환 / 환불수선 후 2회 착용하였으나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환불하고 싶은 데 가능한가요?
-
수선이나 제품을 착용하신 경우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 교환 / 환불화장품 구입 후 1회 정도 사용하였으나 피부에 맞지 않는 것 같아요.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 사용하신 화장품의 경우 교환/환불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해당 상품으로 인한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진단서 및 소견서를 지참하시어 해당 브랜드 매장으로 접수해 주시면 브랜드 정책 및 규정에 따라 교환/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교환 / 환불화장품 포장 박스를 분실했는데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 화장품은 포장 박스가 없을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교환/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포장박스 파손 또는 분실 시 상품 특성상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제품에는 전자제품, 화장품 등이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 환불영수증을 분실했는데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
고객님께서 상품을 구입하신 해당 지점에서 영수증 확인을 통하여 구입 시의 결제 형태(카드, 현금, 상품권 등)로 매출 취소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꼭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백화점 카드로 구입하신 경우에는 해당 매장 또는 카드센터에서 구매내역이 확인될 경우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교환 / 환불정상가로 구매하여 세일기간에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
구입 당시 정상가와 할인 가격의 차액 발생과 관계없이 동일 또는 유사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교환 시 세일가 적용은 불가합니다.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 영수증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교환 / 환불신발(구두) 구입 후 1회 착화하였는데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
착화를 하신 경우에는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착화 중 불편한 곳이 있으시면 정성껏 수선(A/S) 해드리겠습니다.
* 일부 브랜드의 경우 사전 고지된 브랜드 자체 교환/환불/수선(A/S) 규정을 적용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