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고객 서비스쿠폰북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
쿠폰북은 고객별 개인화 적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만 필터링하여 보여지는 메뉴입니다.
[쿠폰북 > 진행 중 행사]에는 참여가능한 행사 리스트가 노출되며 행사 상세페이지에서는 쿠폰을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북 > 나의 혜택]에는 진행 중 행사에서 다운로드한 쿠폰과 개인을 대상으로 지급된 쿠폰이 보여지는 쿠폰 리스트 입니다. 각 쿠폰의 혜택을 확인하고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서비스무료주차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명품관, 타임월드, 광교]
APP > 주차 화면에서 차량번호를 등록하세요.
등록된 차량이 입차하는 경우 [주차시간, 할인 시간, 잔여 주차 시간]을 AP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차 전 APP > 주차 화면에서 무료주차권 선택 후 "사용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주차 할인 시간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원활한 출차처리를 위해서 출차 5분 전 무료주차권 사용을 권장드립니다.[센터시티, 진주점]
출차 시 정산소 직원에게 무료주차권이 열려있는 APP 화면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정산소 직원은 직원확인 기능을 통해 주차권을 사용처리 합니다.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출차 시 휴대폰 화면을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ㆍ무료주차권 : APP 실행 → 로그인 → My 갤러리아 → 주차
- 고객 서비스무료주차권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무료주차권은 갤러리아백화점 APP에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APP에 로그인 한 고객 대상으로 2시간 무료주차권이 월 2매 제공됩니다.
ㆍ갤러리아백화점 APP 다운로드용
- 고객 서비스사은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 받을 수 있을까요?
-
사은품이 불량인 경우에는 사은품 제작 업체를 통해 동일 상품 또는 재고 소진 시 동일 가격대의 다른 사은품으로 교환을 도와드립니다.
사은품을 지참 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교환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 고객 서비스사은품 증정기간에 20만원 상당의 상품을 구입하여, 상품권 1만원을 받았습니다. 막상 집에 돌아와보니 마음에 들지 않아 환불을 받으려 합니다. 사은품을 반납해야 하나요?
-
사은품 행사 기간에 구입하신 제품을 환불하실 경우, 원칙적으로 지급 받으신 사은품을 반납하셔야 합니다.
단, 상품하자 등 당 백화점 귀책사유로 인한 제품 환불 시에는 사은품을 반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고객 서비스정기 바겐세일은 일 년에 몇 번, 그리고 언제 하나요?
-
다소 일정의 변동은 있지만 정기 바겐세일은 통상적으로 일 년에 4회 실시하고 있으며,
일정은 1월, 4월, 7월, 10월에 실시하고 있습니다.
- 고객 서비스행사매장에서 바지를 구입하였는데 길이가 맞지 않아 수선하려고 합니다. 무료 수선이 가능한지요?
-
균일가, 행사 상품 등의 일부 상품은 고객이 수선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하신 브랜드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서비스수선증을 분실하였습니다. 수선증 없이도 상품 인수가 가능한가요?
-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어, 수선 의뢰 내용 및 고객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상품 인수가 가능합니다.
- 고객 서비스상품을 수선하려고 하는 데 브랜드가 철수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각 점별 CS센터(A/S 상담실)로 방문해 주시면 해당 업체로 상품 전달하여 A/S 접수 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브랜드 영업 종료 및 폐업 되었을 경우 수리 불가하며, 심의 진행 시 결과에 따라 소비자 분쟁기준에 의거 처리됨.)
- 고객 서비스구매한 상품을 백화점에서 분실한 것 같은데 두고 온 장소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당일 분실/습득물의 경우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보관하고, 하루가 지나면 CS 센터(고객상담실)로 이관하여 보관/관리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지난 경우에는 해당 점 CS센터(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신 후 내방하여 관련 정보 확인 후 수령 부탁드립니다.
처음
이전
1현재 페이지
다음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