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상품권갤러리아상품권 사용 시 주의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
▷ 갤러리아상품권은 현금융통 등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 취소 시에는 구매하신 상품권과 영수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영수증을 발급받으신 해당 점포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갤러리아상품권은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 등을 확인할 수 없고,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상품권이 위, 변조 또는 부정하게 발행된 경우
※ 고객이 상품권을 도난, 분실한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상품권갤러리아상품권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 상품권 표준 약관에 의거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나, 갤러리아상품권은 5년이 경과하여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권갤러리아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內 상품권 사용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상품권 사용처를 참조하세요.
- 상품권갤러리아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은 어떤 상품권인가요?
- 국민관광상품권, 에스오일 상품권, GS칼텍스 상품권, SK 상품권, 현대오일뱅크 상품권, 삼성상품권(신라) 등이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권갤러리아상품권 잔액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상품권 표준 약관에 의거 갤러리아상품권은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으나, 상품권면 금액의 100분의 60이상 (단, 일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교환 상품 가격이 상품권 액면 금액보다 클 경우 차액은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앱카드 / G캐시G캐시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G캐시는 갤러리아 백화점 전 지점과 갤러리아몰(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앱카드 / G캐시G캐시 적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갤러리아 상품권(지류) : 지점 카드센터 방문을 통해 전환 가능
- 갤러리아 상품권(모바일) : 갤러리아몰 내 마이페이지>G캐시>모바일상품권 전환
- 갤러리아 기프트카드 : 갤러리아몰 내 마이페이지>G캐시>기프트카드 전환
- 갤러리아 마일리지 : 지점 카드센터 방문 또는 갤러리아 앱카드에서 G캐시로 전환 가능
- 사은행사 적립 : 지점 사은데스크 방문 또는 갤러리아 앱카드에서 직접 G캐시 적립 가능
- 프로모션 적립 : 지점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한 적립
- 앱카드 / G캐시G캐시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
G캐시는 갤러리아카드/멤버십카드 회원에게 제공되는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서비스로 갤러리아 상품권 전환, 갤러리아 마일리지 전환, 사은행사 적립, 프로모션 적립을 통해 적립 가능합니다.
※ G캐시 적립 및 사용을 위해 갤러리아 앱카드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야 합니다.
- 앱카드 / G캐시갤러리아 앱카드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앱카드는 갤러리아 백화점 전 지점과 갤러리아몰(온라인몰)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단, NFC를 이용한 결제 서비스는 백화점 내 POS를 통한 결제만 가능합니다.(추후 PDA에도 확대 적용 예정)
- 앱카드 / G캐시갤러리아 앱카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앱카드는 갤러리아백화점 APP에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본인 명의의 갤러리아카드(제휴카드 제외)를 앱카드에 등록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에 결제하는 고객 편의 서비스입니다.
▷ 갤러리아백화점 APP 다운로드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