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정보간편 회원이란 무엇인가요?

본인인증 절차 없이 SNS 로그인 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에 로그인하면 갤러리아 사이트를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가입된 갤러리아 ID가 있더라도 간편 회원으로 추가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갤러리아카드 관련 메뉴, 문화센터 수강신청, 모자이크 결제, 갤러리아몰 주문/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회원정보온라인 멤버십이란 무엇인가요?

갤러리아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온라인 회원]과 갤러리아백화점 마일리지 적립을 위한 [멤버십 카드]를 따로 신청/가입해야 하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간소화하여, 온라인상에서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멤버십]으로 가입하여 온/오프라인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갤러리아백화점 사이트의 회원가입은 온라인 회원과 멤버십카드 회원을 동시에 가입하는 [온라인멤버십 가입]과 SNS 로그인 인증을 통해 가입하는 [간편회원 가입]이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몰 등 웹사이트와 APP을 통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멤버십 : 본인인증 → 약관동의 → 회원정보 입력 → 가입 완료

온라인멤버십 가입 바로가기

 

간편가입 : SNS 로그인 또는 e-mail 인증 → 약관동의 → 회원정보 입력 → 가입 완료

간편회원 가입 바로가기

교환 / 환불타지점 동일 브랜드에서 구입한 상품인데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동일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 이력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하지만, 브랜드별 규정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의 경우에는 구입하신 지점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교환 / 환불세일 및 사은행사 기간 중 구입한 상품의 행사 종료 후 교환/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은 세일 종료 후 차액 발생과 관계없이 동일 상품을 기준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환불의 경우 세일 시 구입가격 기준으로 환불 처리되며, 사은품(상품권)을 수령하신 경우 반납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교환 / 환불일주일 전 행사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을 하려고 하는데 이미 행사는 종료되었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해당 층의 서비스테스크로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신 후 방문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이때 영수증과 결제 수단을 지참하셔야 신속, 정확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수선 상품의 경우 교환/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교환 / 환불수선 후 2회 착용하였으나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환불하고 싶은 데 가능한가요?

수선이나 제품을 착용하신 경우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교환 / 환불화장품 구입 후 1회 정도 사용하였으나 피부에 맞지 않는 것 같아요.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사용하신 화장품의 경우 교환/환불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해당 상품으로 인한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진단서 및 소견서를 지참하시어 해당 브랜드 매장으로 접수해 주시면 브랜드 정책 및 규정에 따라 교환/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교환 / 환불화장품 포장 박스를 분실했는데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화장품은 포장 박스가 없을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교환/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포장박스 파손 또는 분실 시 상품 특성상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제품에는 전자제품, 화장품 등이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 환불영수증을 분실했는데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상품을 구입하신 해당 지점에서 영수증 확인을 통하여 구입 시의 결제 형태(카드, 현금, 상품권 등)로 매출 취소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꼭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백화점 카드로 구입하신 경우에는 해당 매장 또는 카드센터에서 구매내역이 확인될 경우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 단, 교환/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미착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