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 서비스 이용가상 계좌로 입금하면 결제는 언제 되나요?
가상 계좌로 입금하시면 실시간 입금 처리가 완료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대금을 결제일 전에 미리 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결제일 이전 2일(은행 영업일 기준)까지는 각점 카드센터로 내사하시면 선 결제하실 수 있으며, 가상 계좌로도 연체 및 당월 청구분, 미도래 청구분에 대하여 선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미도래 청구분 선 결제 시에는 입금 전 갤러리아카드 고객센터 상담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고객님의 대금 납부 방법이 자동이체(시중은행을 제외한 기타 금융기관)인 경우에는 결제일 이전 2영업일 내 입금하시면 이중 출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금융기관 기준 익 영업일에 환급 처리됨)


기타 문의 시 갤러리아카드 고객센터(지역번호 없이 1661-1111)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갤러리아카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고객님 각 개인별로 가상 계좌번호(우리/농협은행)를 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상 계좌번호는 갤러리아카드 홈페이지 및 각점 카드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당월 결제 예정 금액을 언제 조회할 수 있나요?
당월 결제 예정 금액은 결제일로부터 약 14~15일전 부터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카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② 갤러리아 카드 → ③ 카드 이용내역 조회 → ④ 당월 결제내역 조회
카드 서비스 이용결제일에 계좌에 잔액이 없어서 백화점에 직접 납부를 했는데 계좌에서 또 출금이 되었어요.
고객님의 대금 납부 방법이 자동이체인 경우, 결제일(은행 영업일 기준) 이후부터는 백화점 내사 입금 또는 가상 계좌에 별도 입금하셔도 등록된 고객님 계좌에 잔액이 있으신 경우 카드대금이 자동으로 인출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금융기관 기준 익 영업일에 환급 처리됨)
대금이 이중으로 인출된 경우에는 각점 카드센터 혹은 갤러리아카드 고객센터 (지역번호 없이 1661-1111)로 문의하시어 담당 직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청구지 주소를 바꾸고 싶어요.
각 지점 카드센터 문의 / 방문 및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 (지역번호 없이 1661-1111)
▷ 홈페이지 : http://card.galleria.co.kr
카드 서비스 이용결제일이 다가오는데 청구서를 아직 못 받았어요.
고객님의 이용 대금명세서는 결제일로부터 약 10일 전에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결제일 이전에 이용 대금명세서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지역번호 없이) 1661-1111으로 전화 주시면 즉시 재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로로 납부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지로 번호로 납부하시면 당사 이용 대금명세서의 지로용지와 동일하게 처리가 되오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로번호 : 5026681
예 금 주 : 한화갤러리아(주)
통 신 란 : 카드번호와 연락처 기재
카드 서비스 이용구매했다가 환불했는데도 청구서에 내역이 나왔어요.
이용 대금명세서는 결제일로부터 14~15일 전까지의 사용내역을 기준으로 작성되며, 당월 청구서 발송 이후부터는 입금 및 취소하신 내역이 이용 대금명세서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결제일에는 입금 및 취소 내역이 반영되므로 나머지 정상 청구 내역에 대해서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주소를 변경했는데 이번 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청구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청구서 마감 작업 이전(결제일로부터 약 14~15일 전)에 변경된 주소에 한하여 당월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주소를 변경하신 경우 각 점 카드센터로 재발송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서비스 이용E-mail 청구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E-MAIL 청구서는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 (지역번호 없이 1661-1111)
▷ 홈페이지 : http://card.galleria.co.kr
※ 이용 대금명세서를 E-mail로 신청하시면 우편 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또한 결제일 10일 전까지 일괄적으로 청구서를 발송하며, 해당 월에 결제하실 금액이 없는 경우에는 발송하지 않으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