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카드 서비스 이용가상 계좌로 입금하면 결제는 언제 되나요?
- 가상 계좌로 입금하시면 실시간 입금 처리가 완료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대금을 결제일 전에 미리 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결제일 이전 2일(은행 영업일 기준)까지는 각점 카드센터로 내사하시면 선 결제하실 수 있으며, 가상 계좌로도 연체 및 당월 청구분, 미도래 청구분에 대하여 선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미도래 청구분 선 결제 시에는 입금 전 갤러리아카드 고객센터 상담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고객님의 대금 납부 방법이 자동이체(시중은행을 제외한 기타 금융기관)인 경우에는 결제일 이전 2영업일 내 입금하시면 이중 출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금융기관 기준 익 영업일에 환급 처리됨)
기타 문의 시 갤러리아카드 고객센터(지역번호 없이 1661-1111)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갤러리아카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고객님 각 개인별로 가상 계좌번호(우리/농협은행)를 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상 계좌번호는 갤러리아카드 홈페이지 및 각점 카드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당월 결제 예정 금액을 언제 조회할 수 있나요?
-
당월 결제 예정 금액은 결제일로부터 약 14~15일전 부터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카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② 갤러리아 카드 → ③ 카드 이용내역 조회 → ④ 당월 결제내역 조회
- 카드 서비스 이용결제일에 계좌에 잔액이 없어서 백화점에 직접 납부를 했는데 계좌에서 또 출금이 되었어요.
-
고객님의 대금 납부 방법이 자동이체인 경우, 결제일(은행 영업일 기준) 이후부터는 백화점 내사 입금 또는 가상 계좌에 별도 입금하셔도 등록된 고객님 계좌에 잔액이 있으신 경우 카드대금이 자동으로 인출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금융기관 기준 익 영업일에 환급 처리됨)
대금이 이중으로 인출된 경우에는 각점 카드센터 혹은 갤러리아카드 고객센터 (지역번호 없이 1661-1111)로 문의하시어 담당 직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청구지 주소를 바꾸고 싶어요.
-
각 지점 카드센터 문의 / 방문 및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 (지역번호 없이 1661-1111)
▷ 홈페이지 : http://card.galleria.co.kr
- 카드 서비스 이용결제일이 다가오는데 청구서를 아직 못 받았어요.
-
고객님의 이용 대금명세서는 결제일로부터 약 10일 전에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결제일 이전에 이용 대금명세서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지역번호 없이) 1661-1111으로 전화 주시면 즉시 재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로로 납부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지로 번호로 납부하시면 당사 이용 대금명세서의 지로용지와 동일하게 처리가 되오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로번호 : 5026681
예 금 주 : 한화갤러리아(주)
통 신 란 : 카드번호와 연락처 기재
- 카드 서비스 이용구매했다가 환불했는데도 청구서에 내역이 나왔어요.
-
이용 대금명세서는 결제일로부터 14~15일 전까지의 사용내역을 기준으로 작성되며, 당월 청구서 발송 이후부터는 입금 및 취소하신 내역이 이용 대금명세서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결제일에는 입금 및 취소 내역이 반영되므로 나머지 정상 청구 내역에 대해서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주소를 변경했는데 이번 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청구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
청구서 마감 작업 이전(결제일로부터 약 14~15일 전)에 변경된 주소에 한하여 당월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주소를 변경하신 경우 각 점 카드센터로 재발송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E-mail 청구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E-MAIL 청구서는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 (지역번호 없이 1661-1111)
▷ 홈페이지 : http://card.galleria.co.kr
※ 이용 대금명세서를 E-mail로 신청하시면 우편 발송은 하지 않습니다.또한 결제일 10일 전까지 일괄적으로 청구서를 발송하며, 해당 월에 결제하실 금액이 없는 경우에는 발송하지 않으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