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카드 서비스 이용청구서를 E-mail로 받으면 주차쿠폰, DM 등은 어떻게 받나요 ?
-
E-mail청구서 내 "카드이용내역/혜택" 페이지 무료주차권 이미지를 출력하거나, 각 점 카드센터에서 무료주차권을 배포하오니 수령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DM(광고,선전물)은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우편물수령지로 발송됩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갤러리아(신한, 씨티제휴 포함) 카드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면 되죠?
-
갤러리아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카드센터/ARS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분실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시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시면 우편으로 발송하여 드리며, 영업시간 중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갤러리아백화점 카드센터로 방문하셔도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O 백화점 카드센터 내점 시 본인 신분증 지참 必
O 갤러리아백화점 카드홈페이지: http//:card.galleria.co.kr
O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 (지역번호 없이) 1661-1111(1 분실신고)
씨티/신한제휴카드를 분실하신 경우는 아래의 번호로 분실신고하시면 됩니다.
씨티카드 : ARS(1588-1365)
신한카드 : ARS(1544-7200)
- 카드 서비스 이용제 한도가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나요?
-
고객님의 한도는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 관련 업무는 해당 부서 및 지점으로 연결됩니다.)
▷ 갤러리아 카드 고객센터 : (지역번호 없이 1661-1111)▷ 모바일웹 : 전체 메뉴 -> 이용 한도조회
▷ 홈페이지 : http://card.galleria.co.kr
- 카드 서비스 이용한도를 상향 또는 하향하고 싶어요.
-
갤러리아카드 사용한도는 고객님의 실적 및 개인 신용도에 따라 조정되고 있습니다.
한도가 상향되는 경우
- 매출/입금 실적 및 신용도에 따라 조정
- 본인 요청 시 심사를 거쳐 조정
* 필요시 참고서류를 고객님께 별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한도가 하향되는 경우
- 본인 요청 시 즉시 조정
- 연체 및 신용도 하락 등의 사유 발생 시 조정
- 카드 서비스 이용가족카드를 신청하면 한도가 따로 부여되나요?
-
갤러리아카드의 사용한도는 본인회원 기준으로 부여 및 관리되므로, 가족회원의 한도는 본인회원 한도에 포함하여 합산 관리됩니다.
또한 카드 사용은 일시불·할부 구분 없이 한도 내에서 가능하오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결제금액을 입금했습니다. 한도에는 언제 반영되나요?
-
▷ 계좌이체를 통한 입금 시 → 결제일로부터 3일 이후,
▷ 지로를 통한 입금 시 → 결제일로부터 4일 이후에 결제한 금액만큼 사용한도에서 복원됩니다.
단, 이 기간은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주말 및 공휴일 등에는 반영 날짜가 지연될 수 있사오니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갤러리아카드를 발급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인터넷발급 포함)
-
1. 갤러리아백화점 카드센터 방문신청 (당일발급)
신분증과 첨부서류를 지참하시고 방문해주시면 심사 후에 즉시에서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2.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청 (우편발급)
https://dept.galleria.co.kr/card/apply/new/intro - 카드안내·신청 - 카드신청
인터넷으로 신청 시는 본인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첨부서류를 해당 접수점에 팩스를 보내주신 후 심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으로 신청 시 담당자 통화 완료 후 10일내로 카드 수령지 주소로 우편 발송됩니다.
본인신청확인 및 첨부서류관련 통화가 늦어지면 배송기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신청정보 입력 시 정확한 연락처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대상자별 첨부 서류 구분 가입대상 첨부서류 법인체 직장 근무자 -정규직원으로 1년이상 재직하고 있는 공무원
-교육, 금융, 인문, 연구, 의료기관, 일반기업
-국영기업체 등-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국민연금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중 1
(홈텍스 www.hometax.go.kr, 국민연금 www.nps.or.kr)개인사업자 대표 소득세 100만원이상 납부 또는 1천만원 이상 소득이 있는 경우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금액증명원
(홈텍스 www.hometax.go.kr )개인사업자 직원 연소득 1천만원 이상이며 정규 직원으로 1년 이상 재직시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금액증명원전문직 종사자 변호사, 회사계, 법무사, 의사, 변리사 등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업자등록증 또는 자격증 사본주부 신용평점 1~6등급중 월 가처분소득 50만원 이상자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 상기 자격(서류)이 충족되고 고객님의 신용도가 당사의 기준에 합당할 경우에 발급이 가능합니다.
※ 씨티제휴/신한제휴카드 발급은 씨티카드와 신한카드 심사기준에 따릅니다.
※ 심사시 입회신청서의 추가기재 및 추가 구비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가족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
1.갤러리아백화점 카드센터 방문신청 (당일발급)
가족카드는 직계가족(부모, 자녀, 배우자)에 한해서 발급해 드리며, 첨부서류 (주민등록등본/건강보험증/가족관계증명서/호적등본 중 택1)를 지참하시고, 대표회원과 함께 방문 해주셔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갤러리아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청 (우편발급)
http://card.galleria.co.kr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신청 - 가족카드추가신청(공인인증서필요)
*인터넷으로 신청 시 담당자 통화 완료 후 10일이내 카드수령지 주소로 우편발송됩니다.
본인신청확인 및 첨부서류관련 통화가 늦어지면 배송기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신청정보 입력 시 정확한 연락처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갤러리아 카드 재발급 (분실, 파손 및 유효기간 만료)
-
갤러리아카드를 분실하시거나 파손하신 경우 갤러리아백화점 카드센터에 방문해 주시면 즉시 재발급해 드리며 갤러리아백화점 카드홈페이지 內 신청, 재발급 신청해주시면 우편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카드센터 내점시 본인 신분증 지참 必
○ 갤러리아백화점 카드홈페이지
○ 갤러리아 카드고객센터 : 유효기간 만료 시에는 만료기간 6개월 전에 실적이 있으시면 자동으로 유효기간 연장된 카드를 보내드리며 6개월 전에 실적이 없으신 분들은 전화안내 후 동의하신 분들에 한하여 연장발급 된 카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유효기간 만료 후 카드 발급요청 시에는 재심사 서류 첨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카드 서비스 이용갤러리아카드 신청시 계좌이체 신청은 필수인가요?
- 갤러리아카드 신규 신청시 대금 결제 계좌이체는 필수이며 본인명의의 통장으로만 계좌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고객상담실 안내
- 명품관02.3449.4016
- 광교031.5174.6228
- 타임월드042.480.5777
- 진주점080.866.6600
- 센터시티080.555.0813
- 카드센터1661.1111
상담시간 안내
- 월-목10:30 AM - 8:00 PM
- 금-일10:30 AM - 8:30 PM